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정보 후기 줄거리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정보

장르: 액션

감독: 데이비드 리치

각본: 크리스 모건, 드루 피어스

개봉일: 2019년 8월 14일

러닝 타임: 134분

제작비: 2억 달러

출연진: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바네사 커비, 이드리스 엘바, 에디 마산, 에이사 곤살레스, 클리프 커티스, 헬렌 미렌

전직 베테랑 경찰인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와 분노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인슨 스타덤)는 서로를 굉장히 싫어하지만 치명적인 바이러스로부터 전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한 팀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캐릭터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는 줄거리를 발전시키고 관객들의 흥미를 지속시키는 몇 명의 주요 인물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루크 홉스: 드웨인 존슨이 연기한 루크 홉스는 영화의 악당 브릭스턴이 얻으려고 하는 바이러스를 추적하는 임무를 맡은 전직 미국 연방 요원입니다. 홉스는 인상적인 체력과 두려움 없는 태도로 알려진 터프하고 말도 안 되는 캐릭터입니다.

데커드 쇼: 제이슨 스타덤이 연기한 데커드 쇼는 브릭스턴을 추적하는 것을 돕기 위해 홉스에 의해 고용된 전직 영국 군사 공작원이자 범죄자입니다. 쇼는 재빠른 기지와 날카로운 전투 기술로 유명하며, 그들의 성격과 임무에 대한 접근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홉스와 자주 충돌합니다.

브릭스턴 로어: 이드리스 엘바가 연기한 브릭스턴 로어는 이 영화의 주요 악당입니다. 그는 자신과 그의 조직인 에테온에게 인류의 진화를 통제할 수 있는 바이러스를 획득하기로 결심한 전 MI6 요원입니다. 브릭스턴은 빠른 치유가 가능하고 힘과 내구성이 강화된 만만치 않은 상대입니다.

해티 쇼: 바네사 커비가 연기한 해티 쇼는 데커드 쇼의 여동생이자 전 MI6 요원입니다. 그녀는 브릭스턴에게서 바이러스를 훔쳐 자신의 몸에 주입하여 그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막는 사람입니다. 해티는 싸움에서 자신의 힘을 유지할 수 있는 강인하고 지략이 풍부한 캐릭터입니다.

마담 M: 에이사 곤살레스가 연기한 마담 M은 무기 거래자와 용병의 지하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신비한 여성입니다. 그녀는 홉스와 쇼가 브릭스턴을 쓰러뜨리는 데 필요한 무기와 장비를 얻는 것을 돕습니다.

조나 홉스: 클리프 커티스가 연기한 조나 홉스는 사모아에 사는 루크 홉스의 형입니다. 그는 홉스와 쇼가 섬에 숨어있는 것을 돕고 브릭스턴과 그의 군대로부터 자신들을 방어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을 준비시킵니다.

안드레이코 교수: 에디 마산이 연기했고 노벨상을 받았다는 저명한 과학자로 바이러스를 만든 장본인입니다. 에테온에 속아 바이러스를 만들지만 에테온이 바이러스를 살상무기로 사용하려고 하자 에테온을 피해 숨어있는 인물입니다. 해티 쇼의 몸속에 있는 바이러스를 없애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존스와 홉스 그리고 해티 쇼를 도와줍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줄거리

영화는 MI6 요원 해티 쇼와 그녀의 팀이 브릭스턴 로어가 이끄는 테러리스트 집단으로부터 치명적인 바이러스 "눈꽃바이러스"를 회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수백만 명의 목숨을 앗아갈 수 있는 이 바이러스는 그림자 조직인 에테온이 갖고자 하는 대량살상무기입니다. 해티는 브릭스턴이 바이러스를 손에 넣는 것을 막기 위해 자신에게 바이러스를 주입하고 도주하게 됩니다. 그는 그녀에게 바이러스 절도죄를 씌우고 바이러스를 회수하기 위해 해티를 쫒습니다. 해티 안에 있는 바이러스는 활성화되어 그녀를 죽일 때까지 며칠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한편, CIA 요원들은 바이러스를 수거하기 위해 홉스와 쇼를 각각 만나 상황을 설명합니다. 홉스는 전직 연방 외교안보국(DSS) 요원으로 현재 CIA와 함께 일하고 있는 반면, 쇼는 불량배가 된 전직 MI6 요원입니다. 홉스와 쇼는 서로 사이가 좋지 않았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해티를 구하고 브릭스턴이 바이러스를 가져가는 것을 막기 위해 마지못해 함께 일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홉스가 도주 중인 해티를 잡아 DSS 사무실로 데려옵니다. 하지만 그들을 추적해 온 브릭스턴과 그의 팀에 의해 매복당합니다. 뒤이은 추격전 속에서 홉스와 쇼는 브릭스턴이 사이버네틱스로 강화된 슈퍼 솔저로 아테온을 위해 일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에테온은 브릭스턴을 더 빠르고, 더 강하고, 더 탄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를 로봇처럼 재건했습니다. 그는 또한 에테온의 목표가 약자를 도태시키고 강자를 진화시킴으로써 인류를 재설정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홉스, 쇼, 해티는 브릭스턴의 공격을 피해 쇼의 비밀창고에서 다시 모입니다. 바이러스를 만든 안드레이코 교수를 찾아내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방법을 물어봅니다. 안트레이코 교수는 해티의 몸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바이러스를 만든 우크라이나의 아테온 시설에 위치한 특수 장치를 사용하는 방법뿐이라고 합니다. 문제는 이 시설이 경비가 삼엄해 침입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해티는 일부러 브릭스턴에 잡혀주고 홉스와 쇼는 에테온에 몰래 침투하게 됩니다. 홉스와 쇼는 에테온 기지내에 폭탄을 설치하고 해티를 구하려고 하지만 브릭스턴에 잡힙니다. 홉스와 쇼는 전기고문을 받아가며 에테온에 들어오라는 브릭스턴의 회유를 받지만 거절합니다. 일부러 잡혀 온 해티는 바이러스 추출을 하는 중 자신을 감시하는 에테온 조직원을 물리치고 안드레이코 교수와 함께 도망가는 중 전기고문을 받고 있는 홉스와 쇼를 보게 됩니다. 해티는 믹재거 작전을 써서 홉스와 쇼를 구하고 총격전을 피해 이들 세명은 에테온에서 탈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탈출 과정에서 바이러스 추출 기계가 망가집니다.

이 세 명은 다음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사모아에 있는 홉스의 집으로 가기로 결정합니다. 사모아에서 홉스의 소원해진 형제 조나(클리프 커티스)를 만납니다. 조나는 그들을 돕고 싶지 않았지만 결국 돕게 됩니다. 사모아에 있는 홉스의 가족은 모두 숙련된 기술자이며 조나는 망가진 바이러스 추출기계를 고쳐줍니다. 홉스, 쇼, 해티를 수척해 사모아에 온 브릭스턴 일당들은 홉스의 가족과 사모아 사람들과 싸움이 벌어집니다. 해티의 몸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중 브릭스턴에 의해 해티는 다시 잡히지만 홉스와 쇼 그리고 홉스의 가족, 사모아 마을 사람들이 그들의 싸움을 돕습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클라이맥스는 강렬한 자동차 추격전, 일대일 대결, 브릭스턴과 홉스와 쇼의 대결은 스릴 넘치고 장대한 피날레로 끝이 납니다. 홉스와 쇼, 해티는 브릭스턴을 물리치고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구합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관람평

"분노의 질주: 홉스 & 쇼'는 비평가들과 관객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의 스릴 넘치는 액션 장면과 드웨인 존슨과 제인슨 스타덤의 케미스트리를 칭찬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이 영화의 지나친 줄거리와 캐릭터 개발의 부족을 비판했습니다. 로튼 토마토에서, 그 영화는 326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67점의 평점을 받았고, 평균 평점은 6.1/10입니다. 이 사이트의 비판적인 합의는 "홉스 앤 쇼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최고의 작품만큼 높지 않지만, 잘 어울리는 스타들과 최고의 액션 시퀀스로부터 상당한 점수를 얻습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영화의 끊임없는 액션과 주연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칭찬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영화가 너무 예측 가능하고 내용이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팬들에게, 이 영화는 빠른 자동차, 강렬한 액션, 그리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들과 같은 시리즈의 최고의 자질들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반응형